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맛집) 범내골맛집 범내골 대구식당 함안장터 한우국밥

부산맛집) 범내골맛집 범내골 대구식당 함안장터 한우국밥

 

 

 

 

부산 범내골 골목길에 위치한 함안장터 한우국밥을 먹고왔어요.

국내산 한우를 사용해서 얼큰하고 깔끔하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1965년부터 지금까지 한 곳에서 꾸준히 가게를 운영해 온 집입니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범내골맛집

지하주차장도 있어요.

회사 근처 밥집이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고

국밥, 불고기, 육회,수육으로만 구성되어있어요.

국밥이 거의 단일메뉴라고 봐도 무방하답니다.

국내산 한우를 사용하는데도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국밥에도 소,중,대로 나뉘는데

저는 중자로 하나 먹어봤어요.

가격은 7,000원이랍니다.

이미 티비에도 많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 정도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૭ ᐕ)૭

가게도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좌식테이블이 있는 곳도 있어서 외식하러 오기 좋겠더라구요.

국내산 땋!

김치를 제외하고는 모든 재료들이 국내산!

믿고 먹을 수 있겠죠? ๑´ڡ`๑

주문하고나면 바로 밑반찬이 나옵니다.

반찬이 조금 단촐해보이지만

국밥에 김치면 진수성찬 아닌가요?๑ ´ڡ`๑

 

 

 

 

★ 구경가기>범내골-맛집-옛날구포집-아구찜-핵맛-맛집-후기★

그리고 5분만에 국밥이 나온답니다.

국밥인데 어떻게 이렇게 빨리 나오는가 했더니

이 가게는 국밥 한솥을 정말 오랫동안 푹 끓여서

주문 들어오면 바로 퍼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중자를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잡내도 전혀 없고 육개장 같더라구요.

밥 외에도 국밥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푸짐하답니다.

소고기뭇국 같기도하고 육개장 같기도 한 비주얼이예요.

국물도 약간 얼큰하면서도 깔끔하고 진하더라구요.

콩나물도 냄새가 전혀 안나고

무우도 푹~ 끓여냈는지 호로록 잘 부서졌네요.

따로국밥을 시키면 밥이 따로 나오는데

저는 기본 한우국밥을 시켜서 국 안에 밥이 같이 있었어요.

뚝배기가 아님에도 다 먹을때까지 뜨끈뜨끈했답니다.

고기도 완전 야들야들해서 최고!! ٩(ˊᗜˋ*)و

국도 푸짐하지만 밥도 푸짐

전체적으로 푸짐해서 좋았어요.

점심시간대를 피해서 갔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답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큼지막한 암소 한우!

살짝 아삭한 콩나물과 밥, 고기 한데 얹어서 냠냠

국물도 엄청 깔끔하고 얼큰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조금 투박해보일 수 있지만 푸짐한 양에

정성 가득 들어간 한우국밥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더더욱 좋았어요.

가끔 국밥이 먹고싶을때 들러야겠네요.

돼지국밥 가격에 한우국밥이라면

가게가 조금 멀리 있다고 해도 와볼만 한 것 같네요.

 

 

부산 부산진구 범천동 869-27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