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범내골 맛집) 줄서서 먹는 중국집 흥미원

부산 범내골 맛집) 줄서서 먹는 중국집 흥미원

 

 

 

 

범내골에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흔히 즐겨먹는 짜장면이 있는 중국집이지만

중국집도 가게 나름대로의 맛이 달라서 기대 가득하고 다녀왔답니다.

근처에 회사가 많은 범내골이라

점심시간에는 항상 가게에 사람이 많았어요.

12시되기전에 도착했는데 번호숟가락 7번 (´༎ຶོρ༎ຶོ`)

근처 회사사람들도, 흥미원 맛을 잘 아는 사람들도

점심시간이 되니까 엄청 많이 몰렸네요.

그래도 회사분들이 많아서 금방 식사하고 나와서

웨이팅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맛을 보지않아도 벌써 맛집의 스멜이 킁킁

날이 쨍쨍해서 순간 냉면이 확 땡겼는데

맛집이라고 하니 더운날씨인데도 불구하고

포기 할 수가 없었네요.

메뉴판이예요.

메뉴도 다양한데 식사류는 거의 6,000원에 해결 할 수 있는

나름 저렴한 가게인 것 같아요.

저는 맛집을 잘 아는 친구가 추천해준 흥미원 특미메뉴

쟁반짜장을 먹고, 친구는 짬뽕밥을 시켰어요.

각각 1인 1메뉴 했지만 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서 미니 탕수육도 하나!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미니 탕수육은 가격이 10,000원이예요.

어딜가나 소스는 항상 부먹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ρ༎ຶོ`)

찍먹파인데 주문할때 항상 소스따로 달라는 말을 까먹네요 (´༎ຶོρ༎ຶོ`)

일단 다른 가게와는 다른점이

소스는 소스만 만들었다는 점

보통 중국집 탕수육 소스는

과일, 야채가 소스랑 같이 끓여져서 나오는데

여기는 야채가 생야채에 소스가 부어져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바삭한 탕수육이랑 아삭한 야채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소스가 묽지 않아서 되게 좋았어요.

묽지않은 소스인데다 소스양이 흥건하지않아서

찍먹파들도 여기 탕수육은 완전 좋아할 것 같네요.

또, 많이 달지도 않아서 물리지도 않더라구요.

탕수육도 완전 바삭바삭한데 안에 고기가 두툼하니

잡내없이 너무너무 잘 먹었네요.

진짜 맛있었어요..๑´ڡ`๑

 

 

 

★ 구경가기>범내골-맛집-옛날구포집-아구찜-핵맛-맛집-후기★ ★

그리고 친구가 추천해준 쟁반짜장!

쟁반짜장은 면이 짜장과 한번 볶아 나오는게 포인트죠

아, 쓰면서도 또 먹고싶은 비주얼이예요.

가격은 7,000원인데 흥미원에서 베스트메뉴로 손꼽힌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 손님들도

거의 다 쟁반짜장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냄새도 비주얼도 완전 굿굿 ๑´ڡ`๑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는 고추가루도 호기롭게 톡톡 뿌려봤어요.

쟁반짜장은 기본적으로 살짝 매콤하답니다.

제 입맛을 잘 아는 친구가 여기 쟁반짜장은 많이 맵지는 않다고해서

고추가루 톡톡!

매운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고추가루를 넣어도 많이 맵지 않았어요.

크..... 미친 비주얼

뻑뻑해보이지 않아서 지금 당장이라도 호로로로로로록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 쟁반짜장은 콩나물이랑 면이랑 같이 들어있어서

물리거나 질리는 느낌이 덜 하고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진짜 계속 젓가락질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신선한 재료들도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특히 해산물이 먹고싶었던지라 제법 큼지막한 칵테일새우가 너무 좋았어요.

친구의 짬뽕밥!

해산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추기름이 둥둥 떠있지 않아서 국물도 깔끔했고

조미료가 안들어가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맛이

뒷끝이 없다고 해야하나요?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해산물도 가득하고 신선한 야채도 가득해서

쟁반짜장 친구주고 짬뽕밥 제가 다 호로록 할뻔 했네요.

짬뽕국물에 밥 딱 말아서 호로록하고 탕수육 딱!

정말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๑´ڡ`๑

비주얼은 야채가 많아보이지만

홍합 껍데기 바르면서

해산물 주섬주섬 다 골라 먹은건 안 비밀 ๑´ڡ`๑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라 더 좋았네요.

친구가 추천해주는 밥집은 거의 95%가 맛있는 곳이라 너무 좋네요.

흥미원에서 파는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에

조미료가 안들어간 깔끔한 맛이라

자주 생각 날 것 같네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공감(♥) 콕콕 부탁해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