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부산 남포동 이재모 피자 치즈크러스트 존맛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 쌀쌀해진 날씨치고 낮에는 너무 따뜻해서 진짜 가을 분위기였어요.

그냥 니트 하나 걸치고 나가도 그다지 추운지 몰랐네요^^

그래도 환절기에는 감기 조심 또 조심!

 

오늘은 친구랑 오랜만에 수다도 떨고 밥도 먹을 겸 만났는데,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둘다 부산 오래 살면서 한번도 안가본 이재모 피자 집을 가게 되었어요.

말로만 듣던 이재모피자집 갈 생각에 친구랑 엄청 들떠있었네요^^;

 

이재모피자 가게 위치는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1 중앙아파트상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은 월~토 11:00~22:00 이구요.

일요일은 쉬는 날이래요! 가게 들어서면 문앞에 일요일은 쉰다고 되어 있어요!

 

 

 

 

 

 

여기가 입구에서 조금 가까운자리구요.

창가 자리는 분위기도 있어보이고 1.5층이라서 탁 트여보이고 좋았어요.

 

 

 

여기는 안쪽 자리 입니다.

아이보리 기둥 뒤로 조리장이있구요.

매장이 엄청엄청 넓어요.

이정도로 넓은지 몰랐는데, 제가 가본 피자집 중에 제일 큰거 같네요.

 

 

 

 

 

 

(오늘은 사진이 좀 많네요^^)

 

피자부터 샐러드, 사이드, 파스타, 스파게티, 라이스, 음료까지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가까이 사진을 찍어서 그런데 이보다 더 많은 메뉴였어요.

 

저도 이재모피자집을 한번도 안가봐서 다른 블로그 검색을 통해 추천 메뉴를 보고 음식을 시켰어요.

샐러드, 파스타, 피자, 음료만 간단(?)하게 주문했답니다.

 

 

이건 웰빙샐러드인데요. 소스도 여러가지라 본인이 좋아하는 소스를 골라서 드레싱 할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저는 샐러드를 즐겨하지않아 친구 입맛대로 골랐는데.

드레싱 소스는 레몬요거트이구요,

샐러드에는 양상추, 비트, 방울토마토, 칵테일파인애플, 메론 등의 채소&과일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맛은 상큼하고 맛있는데, 아무래도 레몬이 들어가서 많이 새콤했네요.

 

 

 

 

 

 

그리고 이건 진리의 파스타!

까르보나라인데요.

까르보나라를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진짜 피자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베이컨도 듬뿍들어가고, 양송이버섯도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크림소스가 엄청 많아서 좋았어요.

저는 뻑뻑한 파스타보다는 이렇게 소스많은 파스타가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고소해요.

느끼하다고 느낄 쯤에 뭔가 모를 짭쪼름한맛이 올라와서 느끼함도 최소화하구요.

(그래도 크림소스라서 안느끼할수는 없어요^^;)

진짜 강추 강추 합니다!★

가격은 11,000원이예요♥

 

 

기다림도 그리 길지 않고, 순서대로 메뉴가 나와서 그런지 피자도 빨리 나온거 같아요.

이건 이재모 치즈 크러스트 피자(M)이구, 가격은 23,000원 입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많이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무난하게 이걸 시켜 먹어봤는데, 진짜 .치.즈.폭.탄.★

완전 고소하고 완전 완전 맛있었어요.

토핑이 큼직큼직하게 들어있고, 뭐 많이 안올라 가있는거 같으면서도 치즈 사이사이 있을건 다 있습니다.

 

 

갓 나온 피자 한조각 뗐는데 치즈 보이시죠?

말그래도 완전 치즈폭탄★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베이컨도, 파프리카도, 살라미도 짭쪼름+상큼하게 적절했구요.

빵 끝부분도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답니다.

 

 

비주얼 최고★

 

그렇게 몇조각 먹고나니 파스타도 크림에 피자도 치즈폭탄에..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는 콜라를 생각보다 많이 마신뒤에 직원분에게 갈릭딥핑소스 없냐고 물어보고

500원 추가해서 딥핑에 찍어먹었네요.

 

딥핑소스도 다른 매장과는 다르게 조금 상큼했어요.

기본 소스에 레몬즙을 넣은건지.. 약간 머스타드 맛도 나는거 같기도하고..

아무튼 또 딥핑소스가 있으니까 몇 조각 순식간에 흡입 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둘이서 완판 했습니다.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꼭 와서 드세요.

진짜 후회없이 치즈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오늘 포식도 엄청했는데, 그만큼 맛이있어서 지금도 생각 나네요.

남포동에가면 이재모피자 꼭 드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공감이 제게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