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산/교대 서울왕돈까스 맛집 인정 :)

안녕하세요~

주말 아침부터 찜질방가려고 준비하고

가는길에 배고파서 뭐먹지 하다가 다들 배가 많이 고파서

가격대비 양많고 완전 맛있는 돈까스집에 갔어요!

 

 

 

 


여기는 원래 맛집이라 아침부터 사람이 바글바글 했답니다.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왔는데 기대가 되더라구요.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메뉴판이 보이네요~

원래 부먹 or 찍먹 밖에 없었는데,

그새 생선까스랑 치즈돈까스가 생겼다고 하네요~

 

찍먹 곱배기 하나

부먹 곱배기 하나 시켰습니다!

(4명기준)

 



그리고 매운 돈까스도 있는데요 그냥 기본 시키고 매운소스 달라고 하면 준답니다!

왼쪽은 찍먹때 따로 나오는 기본 소스이고,

오른쪽엔 매운소스!

소스맛은 약간 국밥 다대기 맛인데 오묘하게 맛있고,

안매운듯 매콤했어요.

약간 고추가루 향이 났지만 역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돈까스를 시키면 애피타이저로 양송이 스프를 주는데요.

아침에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 스프는 찍지 못했네요ㅠㅠ..

아참! 깍두기도 나온답니다!

깍두기도 완전 새콤달콤 맛있어요~(단무지는 안나옵니다~)

 


 

 

 


짠!

찍먹 곱배긴데 돈까스 중간크기 세 덩이가 뙇!

그리고 구운 새송이 버섯,코울슬로,피클,옥수수,밥까지

양이 엄청 푸짐하답니다~

 

바삭한건 말로 설명 할 수 없어요~

입 천장 다 까지는 바삭함!

그래도 저는 찍먹을 포기 못하네요 ㅎㅎ

 



그리고 찍먹이고 부먹이고 돈까스 자체는 두툼하답니다~

튀김은 얇고, 고기는 두툼해서 다 먹을 때까지 완전 행복!

 



그리고 이건 부먹 돈까스 인데요

양은 똑같아요~

구성도 똑같구요!

하지만 소스가 미리 부어져 나오고,

또 다른건 찍먹 소스랑 부먹 소스가 맛이 달라요!

소스는 부먹소스가 맛있었어요.

찍먹 소스는 땅콩 맛이라해야하나..?

고소한 맛이 많이 나는 편이고

부먹 소스는 일반 경양식 돈까스 집 소스

흔히 먹어본 맛 ! 그 맛이예요

 

사진으로 봤을 때 얼마나 많이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혼자 곱배기는 생각보다 많으실거예요~

 

친구가 추천한 맛집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 이상으로 완전 잘 먹고 나왔습니다!

 

★금액은 보통 7,000원이고 곱배기는 8,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