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편의점) 맥스포테이토 신상과자 맥스초코스틱

GS25편의점) 맥스포테이토 신상과자 맥스초코스틱

 

 

 

 

맥스포테이토 좋아하는 사람 손들어 ٩(ˊᗜˋ*)و

맥스포테이토 저도 좋아하는데

짭짤 달달, 중독성 강한 맥스포테이토를 이어

'맥스초코스틱' 신상과자가 나왔어요.

편의점에가면 판다고해서 바로가서 사왔는데

포스팅은 조금 늦었네요. ꉂꉂ◟(˃᷄ꇴ˂᷅๑)༡

GS25편의점에서만 파는건지 모르겠지만

GS25편의점에서 사왔어요.

가격은 단돈 1,000원

이정도면 가성비 끝판왕 과자 아닐까요?

일단 하나에 50kcal라고 하니

역시 초코렛이라 그런지 칼로리가 높은 편인것 같아요.

군것질이 좋긴하지만 따질건 따지는 나란여자..☆

맥스포테이토도 개별포장이 잘 되어있는데

역시 맥스초코스틱도 개별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가격이 천원밖에 안하는데 과자가 8개나 𐨛 𐨛 𐨛 𐨛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먹기전부터 약간 불량식품같은 느낌도 살짝 받았어요.

하지만 맥스포테이토도 중독성 강한 과자라 get!

 

 

 

★ 구경가기>세븐일레븐-신상과자-믿고먹는-허쉬-허쉬초코와플 ★

개별포장을 뜯어보니 한봉지에 두개씩 들어있네요.

코코아분말로 만들어졌지만

나름 초코렛 향도 진하게나고 좋더라구요.

냄새은는약간 옛날에 빼빼로데이에만 팔리던

커다랗지만 가격은 착했던 200원짜리

빼빼로 과자 냄새가 났어요.

겉에는 초코렛이 묻어있고 안에는

초코 필링이 약간 들어있어요.

근데 생각보다 코코아맛이 강했어요.

1,000원치고 너무 많은 걸 바라면

안된다는 생각을 해서 그런지 나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초코 필링 사이에 과자가 있어서 많이 달지 않았어요.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맥스포테이토도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중독성이 강해서 자주 찾곤하는데

맥스초코스틱도 약간 그런 느낌이 아닐까 싶어요.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군것질 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공감(♥)은 사랑입니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