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대 성북동 돈까스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겨울이 다가온것 같아요.

날이 너무너무 추워졌네요.

가을부터 많이 춥다고해도 롱패딩 한번 안걸쳤었는데

이제 걸칠때가 된것 같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저번주에 부산대에 볼일도 볼겸 나가려다

매일 밖에서 헤매다가 시간을 다보내고 결국 대충 면으로 밥을 대신하는 경우가 생겨서

그날은 미리 맛집을 찾아보고 나갔어요.

맛집 한군데를 초이스하고 나가서 볼일을 보고 밥집으로 고고!!




제가 이번에 초이스 한 맛집은 부산대 성북동돈까스입니다.

위치는 부산대 놀부부대찌개 근처 유가네 맞은 편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저도 궁금하기도 하고 돈까스가 땡기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공간도 적당히 넓찍하네요.

오른쪽 사진에 보시면 셀프반찬대도 있고,

장국도 셀프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 대학생들이 많이와서 혼밥을 하고 있었답니다. ★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내부를 심플하게 꾸며놔서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부산대에서만 볼수있는 개인가게였답니다.


 

 

 

 

 



메뉴판이예요.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메뉴,사이드메뉴,음료까지

종류도 어느 돈까스집 못지않게 다양하답니다.

가격도 다른 돈까스집이랑 비슷하게 평균적인것 같아요.

동생이랑 같이 갔는데

동생은 우동세트, 저는 치즈돈까스를 시켰답니다.


아 참 여기 1등 메뉴가 등심초밥까스라고 하네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구성으로는 돈까스+밥+단무지+옥수수+양파샐러드+소스두가지 입니다.

양이 적어보일수도 있지만 돈까스 자체는 크답니다.

고기는 조금 얇긴 했지만, 치즈가 완전 폭탄!




우동세트도 구성은 똑같답니다. 

돈까스는 적당히 두툼했고, 우동이 대박이었어요.

우동이 너무 맛있었답니다.

조금 싼 돈까스집을 가면 장국이랑 우동국물이랑 같거나 비슷한 맛이 나는데

여기는 확실히 두가지 국물을 따로 만드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 소스가 대박인데요,

다른 돈까스 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이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소스래요.

왼쪽이 안매운소스(기본)인데,

제가 시킨 치즈돈까스에는 기본소스가 제격이더라구요.


튀김에 치즈라 느끼해서 매운소스가 어울리겠거니 했는데,

의외로 기본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동생이 시킨 우동세트는 돈까스가 기본 돈까스인데,

이 돈까스는 매운소스가 더 어울렸다고 하더라구요.

편의상 매운소스라고 했지만 살짝 매콤정도이지 맵지는 않아요^^


이 날 돈까스를 되게 오랜만에 먹은거였는데,

실패없이 잘 사 먹은것 같아서 좋았답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몇일 돈까스를 먹었는데,

이틀전 포스팅한 돈까스집이랑 성북동돈까스집은

진짜 한번더 가보고싶은,

그래서 새로운메뉴를 접하고 또 다른메뉴도 먹어보고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부산대에서만 맛볼수있는 돈까스집

깨끗하고 무엇보다 음식이 너무 맛있는 집

성북동돈까스집 한번 가보세요 후회안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