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맛집) 동래맛집 화덕피자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안디아모

부산맛집) 동래맛집 화덕피자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안디아모

 

 

 

 

장마때보다 비가 더 많이 오는 부산이네요.

저번에 친구 월급 탔다고 간만에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해서

따라 나섰는데 여기가 화덕피자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동래백화점 뒷쪽으로 음식점이 많은데 그 중 한 곳이예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화덕피자 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안디아모' 예요.

동래 피자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친구도 피자 땡긴다며 여기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평일런치에는 다양한 메뉴를 조금 저렴한 가격에

세트메뉴로 먹을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여기는 평일이고 주말이고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멀리서도 눈에 잘 보이는 노란색 간판들이 인상적이예요.

찾기도 쉬울 것 같아요.

안디아모의 장점은 MSG가 안들어가서

조금 더 건강한 맛이라고 하네요.

저렇게 써놓으니 뭔가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같은 피자를 먹어도 살이 덜 찔 것 같은 느낌 𐨛 𐨛 𐨛

쪄도 조금 건강하게 찌는게 낫겠죠? 𐨛 𐨛 𐨛 (합리화..)

고급 레스토랑처럼 테이블마다 다 세팅이 되어있었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니 정말 좋았네요.

평일 낮에 왔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건지

손님이 꽤나 많이 있었어요.

파티션 밖으로는 자리가 협소해서

안쪽으로 들어와 앉았네요.

가게도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일단 제가 간 날은 평일 낮이니까 평일런치세트로 주문하는게

조금 저렴하고 종류별로 맛 볼 수 있어서 세트로 주문했어요.

친구랑 둘이갔으니 2인세트 시켰답니다.

식전빵+샐러드+피자1+파스타1+음료1=30,500원

이정도면 저렴한편인것 같네요.

메뉴들도 엄청 다양하고 종류가 많았답니다.

세트로 시키지않으면 가격대가 조금 높은편인것 같네요.

안디아모는 평일만 오는걸로...ㅎㅎ.. ๑´ڡ`๑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스테이크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레스토랑 가도 리조또는 잘 안먹는데 여긴 왠지 맛있을 것 같아요.

(결론은 돈 많이 벌어서 먹으러 와야징~>_<)

파스타, 피자 종류도 다양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

마지막으로 스프, 샐러드도 있어요.

안디아모에서 사용하는 재료들도 다 좋은 재료들을 사용하시더라구요.

소고기 1++등급 보니까 스테이크 확 땡김..๑´ڡ`๑

조금 기다리니 일단 샐러드부터 나오네요.

원래 야채를 좋아하지않고 샐러드로 먹는 야채들은

더더욱 좋아하지않아서 손도 안대는 음식인데

오늘은 뭔가 구미가 확 당기는게 먹고싶더라구요.

한입 먹어봤는데 역시나 채소들이 쌉싸름하면서

드레싱 맛이 목을 탁 치는게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ρ༎ຶོ`)

(맛이 없는건 아닙니다. 개인적인 입맛일뿐!)

그리고 방금 구워나온 식전빵까지 같이 나왔어요.

식전빵을 금방 구워서 나왔는데 엄청 뜨거웠네요.

찍어먹을 수 있는 꿀까지 같이 나와요.٩(ˊᗜˋ*)و 

 

 

 

instagram @kcm0509

★ 구경가기>네오피자-네오-고구마-피자-후기-0

갓 구워나온 식전빵 살짝 찢어서 꿀에 찍어 한입

갓 구워 나온 빵은 진짜 존맛탱

꿀 없으면 아무 맛 안나는 빵이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식욕 자극 (૭ ᐕ)૭

비주얼 미쳤...다..! ꉂꉂ◟(˃᷄ꇴ˂᷅๑)༡

피자는 마르게리따 피자를 시켰어요.

강식당 보고 규현이 만든 마르게리따보고 혹해서

피자먹으러 간거나 마찬가지 𐨛 𐨛 𐨛 𐨛

피자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반할 짤

수제 피클도 함께 나옵니다.

크기도 작지 않아요.

피자냄새도 진짜 향긋한게 식욕 폭팔 ٩(๑`^´๑)۶

옮겨 담는데 피자가 안끊길 정도로 피자가 많았네요.

사람들이 안디아모가 화덕피자맛집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일단 치즈도 좋은치즈 사용하는게 맛으로 느껴지고

화덕에서 구워서 겉은 바삭바삭했고

얇은 씬피자라 느끼함도 거의 없었어요.

한판 순삭 ♥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를 시켰는데

오렌지를 직접 짜서 만든건지 새콤한 맛이 엄청 강했어요.

한잔만 나오는거라 친구랑 나눠먹기!

먹다가 중간에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샐러드를 올려서 먹었어요.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렇게 피자에 올려서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아주고 쌉싸름한 맛이 중독성이 있었네요.

다 먹고 난 후 입안도 깔끔하고 그렇게 한판 순삭 𐨛 𐨛 𐨛 𐨛

피자를 먹고 있으니 마지막으로 파스타가 나왔어요.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새로운 맛에도 도전을 해야하는데 입맛이 초딩이라

정해진 맛에 아는 맛만 먹게 되네요.𐨛 𐨛 𐨛 𐨛

그래도 아는맛이 무서운법! ๑´ڡ`๑

보기만해도 꾸덕꾸덕해 보이는 까르보나라

지금도 먹고싶네요 (´༎ຶོρ༎ຶོ`)

베이컨, 버섯, 치즈 가득한 까르보나라

냄새도 완전 굿굿 ๑´ڡ`๑

꾸덕한 소스에 면을 슥슥 비벼 베이컨이랑 냠냠

면도 정말 제 입맛에 맞게 잘 익었고 맛도 엄청 고소했어요.

꾸덕한 파스타를 선호하는데 그 꾸덕함도이너무 좋았어요.

(버섯은 안좋아하지만..헷)

동래맛집 화덕피자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안디아모

왜 손님이 많았는지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건강한 맛인게 느껴졌고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도 가득하고

일하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네요.

세트로 안시키면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지만

한번쯤 먹는다고 생각하면 여기 와서 건강한 음식

먹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친구가 추천해서 간 음식점이지만 진짜 핵 존 맛 탱 ♥

안디아모 완전 추천추천해용

 

 

 

안디아모

부산 동래구 온천동 503-1 2층

051-552-4202

공감(♥)은 사랑입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