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맛집) 부산 온천동 맛집 요요충무김밥 두루치기정식

부산맛집) 부산 온천동 맛집 요요충무김밥 두루치기정식

 

 

 

 

날씨가 덥다못해 푹푹 찌는 것 같아요.

이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전에 열심히 온천천을 걷는데

이상하리만큼 쌈이 싸먹고 싶길래

뭘 먹을지 고민을 한참 하다가

예전에 살던 동네에서 제일 자주먹었던

저의 최애메뉴 두루치기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부산 온천동 목화기사식당이 맛집으로 유명한데

목화기사식당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가게가 밖에서 보기에는 허름하고 작아보이지만

86년도부터 한곳에서 쭉 이어져왔다고 하더라구요.

전메뉴 포장도 가능하지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가능!

저도 예전에 이 근처에 살때 정말 자주 시켜먹었던

최애 밥집이었네요.

쌈밥이 먹고싶은 찰나 요요충무김밥이 번뜩!

정말 오랜만에 먹는거라 기대가 되더라구요.

요요충무김밥은 이름만 충무김밥집이지

김밥천국 같아요 𐨛 𐨛 𐨛 𐨛

아니면 기사식당이라고 할수도 있을정도로

손님도 많이 있고 맛있는 밥집이랍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

왠만큼 다 골고루 먹어본 것 같은데

뭐하나 맛 없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근처에 살때는 항상 배달을 시킨지라

가게가 이렇게 깔끔할 줄 몰랐고,

지나가다 외관만 보고는 작고 비좁은 공간일 것 같아

가게 안으로 들어온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쾌적하고 공간도 넓었어요!

주방이 보이는 구조고

물이 셀프라 물 뜨러가면서 살짝 보니

일하시는 이모님들도 많이 계시고

배달해주시는 분도 엄청 바쁘게 일하고 계셨네요.

그만큼 장사가 잘된다는 말!

주방도 깨끗했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그 뒤로 손님들도 있었고

배달도 엄청 많이 다니시는 것 같더라구요!

바쁜 와중에도 금방 세팅이 되었어요.

 

 

 

★구경가기>부산맛집-비싸도-돈-안아까운-맛집-온천동-원조꼬리곰집 ★

요요충무김밥의 장점은 맛도 맛이지만

반찬 가짓수가 많아 반찬에 밥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는 점!

메인메뉴를 시켜야 나오는 반찬이긴 하지만

음식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하고 맛도 완전 최고!!

그리고 개인적은 생각이지만 혼자 자취하는 분들도 혼밥하는 분들도

하루정도는 반찬걱정 안하고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이라

요요충무김밥에서 배달 시켜먹는건 완전 갓성비인 것 같아요.

두루치기정식 8,000원 X 2인상

반찬 가짓수만 7개에 쌈채소까지!

더 중요한건 홀에서 먹게되면 반찬 무한리필가능

계란말이,두부조림,멸치볶음,김치,콩나물무침,무생채,어묵소세지볶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반찬들로 구성되어있어요.

반찬이 세팅되고 바로 메인메뉴!

돼지김치두루치기 2인, 공기밥에 장국까지 나오네요.

오늘 먹은 음식이지만 또 입맛 돌게 하는 비주얼( ˃̶᷄‧̫ ˂̶᷅๑ )

푸짐하게 나오는건 알고 있었지만

오랜만에 먹는지라 또 새로웠네요 𐨛 𐨛 𐨛 𐨛

손바닥보다 큰 상추 물기 탈탈 털어서 고기 왕창!

두루치기에 같이 볶아져있던 김치 왕창 넣고

따끈한 밥까지 넣어서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어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두루치기가 빡빡하게 볶아지지 않고 물기 가득한게

밥에 비벼먹기 딱! 좋았어요.

맵기도 과하게 맵지않고 그냥 무난하게 매콤달콤하니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일 것 같아요!

야채도 많지만 고기는 더 많은 요요충무김밥 두루치기정식!

이정도면 가성비 갑! 아닐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같이 나오는 무생채랑 같이 쌈싸먹으니까

매콤새콤달콤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๑´ڡ`๑

거기에 입을 깔끔하게 해주는 장국까지 호로록하니

완전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요요충무김밥 두루치기정식

오랜만에 먹었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시간지나 또 먹고싶네요 ٩(ˊᗜˋ*)و

그리고 다시 부산대까지 열심히 걸어와서

후식으로 빽다방 피스타치오빽스치노

빽다방에서 요즘 핫하다는 빽스치노예요.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먹은 빽스치노라 그런지

진짜 핵 꿀 맛 ٩(ˊᗜˋ*)و

피스타치오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긴한데

제 입맛에는 취향저격이었네요!

빽스치노소프트(아이스크림 올려져있는) 5,000원에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요요충무김밥

부산 동래구 온천동 194-4

051-556-8880

 

공감(♥)은 사랑입니다.ㅇ❛˓◞˂̵✧